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1588-0121
  • 평일 : 09:00 ~ 18:00
  • (주말/공휴일 휴무)

입점안내

입점 상담하기

사업자등록번호
- -
  • 기존에 동일한 사업자등록번호로 상담한 내역이 있는 경우, 입점 상담 등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사업자 번호를 도용하여 가입 시, 형사처벌 대상에 해당됩니다.

상담현황 확인

사업자등록번호
- -
  • 입점 상담 시 입력한 사업자등록번호와 비밀번호로 진행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를 이용해 주십시오.

업체상담

서류 검토가 통과된 업체에 한하여 상담을 진행하며, 상담 후 담당 MD와 거래조건을 협의합니다.

상담 시 준비자료
  • 1. 상품 샘플
  • 2. 회사소개서
  • 3. 상품소개서, 카탈로그
  • 4. 계약관련 서류
  • 5. 각종서류 (상표등록증, 라이센스 계약서, 수입면장, 광고심의필, 시험성적서, 품목제조보고서, PL보험사본 외)

계약체결

최종 입점이 확정되면 온라인 거래계약서를 작성합니다.

필수 송부서류
  • 1. 사업자 등록증 1부 (최근 3개월내 발급, 도로명주소 필요)
  • 2.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3. 인감증명서 원본 1부
  • 4. 통장사본 1부
  • 5. 계좌이체 신청서 1부 (로그인후 양식 다운로드) – 서명란에 통장사본과 같은 인감 or 사인으로 기입
  • 6. 납품대금 지급 약정서 1부 (로그인후 양식 다운로드)
  • 7. 입점관련 공문서(계약마진, 브랜드 운영정책-쿠폰/제휴 등)
  • 8.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  사업자 등록번호 조회 캡쳐화면 프린트[국세청 바로가기]
기타첨부

시험 분석의뢰 및 분석내용 자료

섬유류: 한국의류시험연구원, 한국원사직물시험 연구원 등 국가공인기관에서 분석한 자료 인정

서류 보내는 곳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 11층(여의도동, 63한화생명빌딩) 한화갤러리아㈜ eMD팀

거래 계약은 전자계약으로 진행되며, 전자계약 체결을 위해 협력업체는 인증기관에서 발급한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인증서 발급 및 등록방법]

당사 e-biz 를 통하여 계약이 체결되면 거래승인이 이루어지며, SCM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ID/PW를 받게 됩니다. [계약서 체결 바로 가기]

상품등록 및 판매

거래 승인 후 당사 SCM 시스템에 접속하시어 담당MD와 협의하신 상품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SCM 바로 가기]

상품등록 후 담당 MD의 판매승인을 받게 되며, 판매 승인된 상품은 쇼핑몰에 전시되어 판매됩니다. [갤러리아몰 바로가기]

기타안내

세금계산서 발행

당월 마감 분에 대하여 익월 10일까지 (역 발행)세금계산서발행

대금결제

(역 발행)세금계산서를 승인 처리한 업체에 한하여 익월 28일 대금결제

(역 발행)세금계산서 미 승인 업체는 본사 재경팀(02-410-7263)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8일이 은행 휴무인 경우 익일

B2B Plus 이용안내 (정기지불일 이전 현금화 하실 경우)

우리은행에 B2B Plus 대출 신청하시면 매월 20일경 현금화 가능.

단, 조기 현금화 가능 대신 소정의 수수료를 부담하시게 됩니다.

현금화 가능시점은 당사 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재경팀(02-410-7263)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부적격 상품에 대한 조치

모든 상품은 품질 표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미 준수 및 부적합 상품 판매 시에는 규정에 의거하여 조치됩니다.

기타 공정거래법, 소비자보호법, 품질경영촉진법, 수입상품 품질표시 기준 등에 위배되는 사례가 없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드메뉴

TOP맨위로 이동